바리스타 국비지원으로 취득 하고 싶어요.

KOREA

안녕하세요.

저는 22살 청년입니다.

제가 자격증을 취득 하는 쪽 이고 취득 하고 바로 취직을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 인데 커피에 흥미를 느껴서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을 하고 싶은데 근데 문제가 제가 일을 못 구하는 상황이라 현재 자격증 취득을 하려면 국비지원으로 해야 하는데 서울에 바리스타 국비지원 하는 학원이 있나요?

제가 옛날에 비슷한 국비지원 학원이지만 믿음이 가는 학원이 아니여서 이번에 자격증을 취득 하기 위해서 진짜 학원을 제대로 알아보고 있긴 하는데 혼자 학원을 찾기도 힘들고 국비지원이 되는곳인지 또 국비지원 사기인지 구분 해서 학원을 믿을 수 있는 학원을 등록 하고 싶어요.

고등학교 때는 운동선수로 목표 인데 아무리 실력을 해도 노력을 해도 부족 하더라고요.

저는 초등학교부터 한 운동인데 운동선수가 안된다는게 너무 상실해서 너무 인생에 절반은 손해 본 느낌이 크고 어떻게 해야 돈을 제가 일을 흥미롭고 관심이 있는 일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다가 우연히 커피를 처음으로 고3 때 마셨는데 약간 감정이 따뜻함이 들어서 그때부터 바리스타에 관심을 갖게 되고 바리스타를 일단 자격증을 취득 하자 하여 공부를 하고 있는데 역시 독학으로 너무 힘들다 나머지 학원을 등록해 남들 보단 더욱 빨리 자격증을 취득 해 바로 취업을 하고 자기 시간을 투자 하여 본업과 부업을 가지고 일을 해보고 싶어요.

서울에 국비지원이 되는 바리스타 학원을 등록 하고 싶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댓글목록 1

  • 키티더쿠 2021.12.20 17:35
    안녕하세요. 국비지원으로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현재 자넷 안에 우리동네 학원이라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저 또한 해당 메뉴에서 검색해서 국비지원학원을 알아보았고요.
    가까운 지역 내에서 원하는 자격증명 (바리스타)을 입력 후 찾아보세용ㅎㅎ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수업 받으시고 꼭 시험 합격하세욧!!!ㅎㅎ
  • KOREA 2021.12.21 10:15
    응원 감사 합니다.
    열심히 학원 다녀서 합격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ㅎㅎ
  • 댓글수정

    * 파일삭제
제목
게시물이 없습니다.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