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 기능사 실기시험에서 애니메이션 관련이요!

오미키미키

시각디자인 전공이고, 웹디자인쪽으로는 일을 하고 있었는데(포토샵, 일러스트 등 그래픽 프로그램은 잘 다룹니다. 자격증도 있고요) 코딩을 배워서 웹 퍼블리셔로 전향 하려고 합니다. 전향이라고 하기 보단 코딩 실력을 좀 늘리고 싶어요. 그래서 이번에 웹디자인기능사 검정을 치루려고 하고있고요 필기는 합격해둔 상태에요. 


출제 문제를 읽어보다 보니까 배너 애니메이션이 나오는데 js로만 작업을 해야 하나요? CSS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도 감점이 없는건지...문제집 최신버전이라고 찾아봐도 뭐랄까... 몇년전거 그냥 년도만 바뀐것 처럼 보여요. 유명한 출판사 문제집을 봐도요. ㅜㅠ 출제 문제에 애니메이션 관련해서 문구가 있긴한데 제가 초보이다 보니까 문구가 좀 애매하게 느껴져서요.

웹디자인 기능사 실기 애니메이션을 CSS로 제작해도 감점이 없는건지, 시험 보신분들 답변좀 부탁드려요! 독학이 가능하긴 한건가 걱정이 많아지는 1인 입니다.
해볼수있는데까진 해보려고 해요 !

댓글목록 1

  • 조선왕조씰룩씰룩 2021.07.05 12:06
    사실 웹디자인 기능사 실기에서 애니메이션을 CSS로만 제작을 한다고 하면
    평가원들이 다른 기술들에 대해서 잘 사용하지 못하구나 라는 부분에서 감점을 당합니다;;
    우리가 웹디자인기능사를 준비하는 부분에 있어서 필기같은 부분들은 요령껏 합격 할수가있지만..
    실기적인 부분에서는 전문화된 스킬들에 대해서 명확하게 알아야만 합니다.
제목
게시물이 없습니다.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