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매거진

자격증 통합사이트 오픈, 나인커뮤니케이션 자격증 정보 포털사이트, 자넷(Janet)

통합관리자


 


취업시장의 경쟁률은 갈수록 높아지고 전공교육을 기본으로 각종 자격증, 시험 결과, 공모전 등 많은 스펙을 쌓아야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죠. 취업을 준비하는 스펙쌓기 과정에서 이제 언어능력과 관련 자격증은 기본적인 사항이 되어버렸습니다. 더불어 정보획득이 경쟁력이 되었고 취업 준비생 분들은 각종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등 많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데이터를 쌓으면서 효율적으로 준비해왔습니다. 하지만 정보글 이외에 각종 광고글, 부정확한 정보들로 인하여 실질적인 정보를 구하기가 어려워졌는데요.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고자 (주)나인커뮤니케이션은 자격증 정보 포털 사이트 자넷(Janet)을 만들었습니다. 궁극적인 목적은 각종 실질적으로 취업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홈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확인하고 있는 자격증 정보는 실질적인 정보만을 취합하여 데이터 베이스를 쌓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상업적인 목적을 취하는 불필요한 광고 사이트, 불확실한 정보들, 맞춤으로 가독하기 어려운 사이트 폼으로 자격증 정보만을 얻는것도 꽤나 시간을 잡아먹는 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년마다 업데이트되는 자격증 정보에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으면 변경된 규칙, 과목 등에서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었죠.



 


국가공인 자격증 뿐만 아니라 민간자격증 시장이 어마어마하게 커진 만큼, 자격증의 영향력과 가산점 부여 자격증, 인기 자격증과 같은 알짜배기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키워드로 인하여 세부적인 정보부터 포괄적인 항목까지 분석할 수 있는 검색시스템,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들의 후기와 꿀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SNS도 운영될 계획이고 자격증 정보라는 큰 테두리 안에 방대한 데이터를 구축하여 정보경쟁에서 뒤지지 않을 통합 포털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자넷(Janet)사이트는 각종 자격증 정보, 취득 포인트 등 많은 정보와 함께 유저들에게 맞춤으로 자격증을 매칭 해드리는 AI 기술도 도임할 예정입니다. 취업준비생들에게 전공분야와 특성에 맞는 자격증을 매칭 하여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그에 따른 정보를 찾을 수 있어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효율적인 매칭 서비스 이죠. 일일이 검색하고 불필요한 정보를 보면서 실질적인 정보를 취합할 필요가 없어 각종 취업 준비생들은 영양가 높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증 통합사이트 오픈, 자넷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롭게 자격증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유저들이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으로 정보를 구축할 수 있는지 계속해서 개발할 것입니다. 

핵심 정보만을 제공하는 자격증 정보 포털사이트, 자넷(Janet)과의 만남을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넷 매거진배너

최신매거진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