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매거진

자넷홈페이지오픈, 다른 정보사이트와 차별점은?

통합관리자


 


지난 3월 취업자 수가 작년 동월 대비 31만 4000명이 증가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고용회복 판단은 아직 섣부르겠지만 대기업 채용 확대로 인하여 취업시장에도 다시 활기를 찾는데요. 확대되는 고용기준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가 아닐 수 없겠죠. 이처럼 취업을 준비하는 준비생들은 더욱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어 정보싸움은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기존 포털사이트 들은 불필요한 정보, 상업적이익을 위한 광고로 실질적인 정보를 얻기 어렵다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주)나인커뮤니케이션은 자넷홈페이지오픈을 준비하였습니다. 자신의 전공분야에 취득하기 좋은 자격증 정보, 새로운 전공을 시작해볼 수 있는 자격증 정보 등 알짜배기 정보만을 모아온 홈페이지입니다.


 


취업을 위한 스펙은 사회초년생, 경력직 사원 분들도 항상 준비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전공분야와 관련 자격증, 가산점을 부여할 수 있는 테스트 고득점 같은 경우는 기본이라고 생각하고 준비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짧은 시간에 고효율을 내야 하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정보 경쟁은 당연히 준비해야 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확실하고 실질적인 정보만을 뽑아내기에는 수많은 사이트와 게시글이 존재하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정보를 얻으려면 목적이 확실한 정보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자격증넷, 자넷 사이트입니다.


 


자넷홈페이지가 다른 정보 사이트와 차별화된 부분은 바로 새롭게 도입된 AI 자격증 매칭 서비스입니다. 진로상담을 상담사분이 해주시는 것과 같이 사용자의 특성과 전공분야들을 파악하여 맞춤형식으로 자격증 및 취업정보를 매치해주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간단하게 필요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AI 시스템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업데이트되는 자격증 정보를 제공하여 취업직무를 발굴해드리는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변해져가고 있는 취업현황을 살펴보면 대기업들은 실질적인 능력을 기반으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달라지는 취업전망에 대비하여 정석적인 학습 위주 대비보다는 더욱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자신만의 방법을 연구하는 것이 좋겠죠. 이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놀라운 정보력, 더이상 소수권자만의 것이 아닙니다. (주)나인커뮤니케이션은 자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정보의 보편화를 실행함으로써 더욱 공정한 경쟁이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유저 맞춤 자격증 정보 포털 사이트, 자넷(Janet)!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넷 매거진배너

최신매거진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