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TIP

정력 좋아지는 음식

자넷생활TIP


# 첫번째

- 홍삼

홍삼은 예로부터 원기를 크게 보해주는 효능이 있어, 비장과 신장이 허약하고 냉한 것을 치료한다고 합니다.

정신을 맑게 하고 활력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두번째

- 오미자

오미자는 오장육부를 보하고 윤택하게 합니다.

자양강장 효과가 뛰어나서 남성의 성기능 강화에 좋은 효과를 발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세번째

- 음양곽

허약 체질을 보하고 정력을 강장하며 성기능을 북돋아준다는 음양곽, 갱년기, 건망증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갱년기 여성분들이 섭취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번째

- 부추

부추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특히 정력을 강장시키고 성기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남성 성기능 저하나 발기부번 등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다섯번째

- 마늘

생마늘은 남성의 정력을 강화시키고 성기능을 북돋아주는 효능이 있다고 예로부터 알려진, 음식인데, 생마늘을 꾸준히 먹으면 성기능 감퇴나 저하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여섯번째

- 장어

정력을 돋우고 허약을 보하는 데에 좋은 음식으로 널리 알려진 장어는 잔대나 구기자 등을 배합해서 먹는다면 정력과 성기능을 높여주는 데에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