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제 1 장 : 총칙
제 2 장 : 서비스 이용계약
제 3 장 :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4 장 : 서비스 이용
제 5 장 :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6 장 : 기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나인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자넷(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6. 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이용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나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과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전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제8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기타 상세한 정책은 서비스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유료서비스)
① 회사는 내부 정책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유상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유료서비스 이용대금은 회사가 정하여 통지하는 수단을 통해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제1항의 유료서비스 이용의 대가로서 자두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두캐시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자두캐시 약관」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다른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해당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회원 계정에 부속된 게시물 일체를 포함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됨과 동시에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
제6장 기 타
제18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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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른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5년 |
5)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거래에 관한 기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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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 통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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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보호정책
주식회사 나인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자넷(이하 ‘회사’라 함)는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청소년의 권리와 회사의 사회적 책임
청소년은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해치거나 해칠 우려가 있는 인터넷 환경으로부터 보호받을 법적 권리가 있으며, 회사는 청소년이 음란, 언어폭력 등의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건전한 인터넷 사용 환경을 조성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에 유해한 키워드에 대한 금칙어를 적용하고 있으며,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해정보가 있는 경우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명시한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교육 시행
회사는 청소년이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 유해정보에 대한 관리와 감독을 철저히 하기 위하여 청소년보호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 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5.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여러분들은 1388번을 꼭 기억해두세요. 국번없이 1388!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전화1388) – 청소년의 일상적인 고민 상담부터 가출, 학업중단, 인터넷 중독 등 전국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찾기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031-333-1900) – ADHD,부안,우울 등 심리 정서적 문제,인터넷(게임) 몰입,은둔형 외톨이, 학교 부적응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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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보호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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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보호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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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배성원 직위: 대표 전화: 070-5214-0523 E-mail: [email protected] |
성명: 김유리 직위: 팀장 전화: 070-5214-0523 E-mail: [email protected] |
자두캐시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나인커뮤니케이션의 자격증 정보 제공 웹사이트 “자넷”(https://www.janet.co.kr/)(이하 “발행자”)이 발행 및 판매하는 온라인상품권을 구매한 자(이하 “고객”)가 사용함에 있어 고객과 발행자 사이에 준수할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2조 (온라인상품권의 명칭 및 범위)
1. 이 약관이 규정하는 “온라인상품권”의 명칭은 “자두캐시”(이하 “자두캐시”) 입니다.
2. 자두캐시는 발행자가 일정한 금액이나 물품 또는 용역의 수량(이하 “금액 등”)이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되어 있거나, 전자정보가 기록되어 있음이 기재된 증표를 온라인 상에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의 형태로 발행하고, 고객이 이를 다시 발행자에게 제시 또는 교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함으로써
그 증표에 기재된 내용에 따라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2. 자두캐시는 정액형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잔액의 범위 내에서
사용횟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상품 등을 제공받기 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적용범위)
1. 이 약관은 발행자가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행사 등의 목적을 위하여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한 자두캐시에 대하여는 제11조 이외의 다른 조항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이 경우 발행자는 해당 자두캐시가 무상으로 제공된 것임을 표시하여야
합니다.
2. 자두캐시로 다른 형태의 상품권(제2조 제2항의 유형이 아닌 것에 한함)을
구매한 경우, 해당 상품권의 사용 및 환불 등에 관하여는 발행자의 명시적인 표시가 없는 한 이 약관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제4조 (발행 등)
1. 발행자는 자두캐시 발행 시
다음의 사항을 표시하여야 합니다.
(1)
발행자
(2) 구매가격(할인된 경우 할인율 및 할인금액)
(3) 유효기간(유효기간이 설정된 경우에 한함)
(4) 사용조건(사용가능금액, 제공 물품 등)
(5) 사용가능 장소(홈페이지 주소 등)
(6) 환불 조건 및 방법
(7) 지급보증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 체결에 관한 사항
(8) 소비자피해발생 시 연락할 담당자 전화번호 등 연락처
2. 발행자는 자두캐시의 발행 시 소요되는 제반비용(문자메시지 발송 등)을 부담합니다.
3. 고객의 과실로 인하여 자두캐시가 훼손된 경우 재발급(재발송 등)에 따르는 비용은 실비 범위 내에서 고객이 부담합니다. 다만 발행자가 이러한 사실을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를 고객의 부담으로 할 수 없습니다.
4. 고객의 과실로 자두캐시가 타인에게 발행된 경우 발행자는 해당 자두캐시가
사용되지 않은 범위 내에서 이를 정정하여 고객에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5조 (유효기간)
1. 발행자는 1년 이상의 범위 내에서 자두캐시의 유효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을
이보다 짧게 정한 경우 1년을 유효기간으로 봅니다.
2. 자두캐시에 유효기간을 달리 정하지 아니한 경우 유효기간을 5년으로 봅니다.
3. 고객은 유효기간 내에는 발행자에게 보유한 자두캐시의 유효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고, 요청을 받은 발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해당 자두캐시의 유효기간을 3개월 단위로 연장하여야 합니다.
4. 발행자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7일
전 통지를 포함하여 3회 이상 고객에게 유효기간의 도래, 유효기간의
연장 가능여부와 방법 등을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6조 (자두캐시의 사용)
1. 고객은 발행자에 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자두캐시 금액의 범위 내에서 발행자에게
발행자가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제공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행자는 즉시 고객의 위 요구에
응합니다.
2. 고객은 발행자가 판매하는 상품 등에 대하여 언제든지 자두캐시를 단독으로
또는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리
자두캐시에 표시한 경우, 특정 상품 등에 대하여 상품권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자두캐시 금액 중 본 조의 사용을 통하여 차감되고 남은 잔액이 있는 경우
발행자는 자신의 비용으로 잔액에 대하여 자두캐시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의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 발송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4. 고객이 자두캐시를 사용하면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은 시점에 사용처(가맹점 등)에서 해당
물품 등에 대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여야 합니다.
제7조 (자두캐시 등의 부적법한 취득 및 사용 금지)
1. 고객은 발행자로부터 구매한 자두캐시를 유상·무상 여부를 불문하고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고객은 자두캐시 등을 발행자가 제공하는 적법한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해킹, 데이터의 위조 또는 변조, 타인을
위하여 발급된 코드의 사용, 발행자 이외의 제3자와의 거래
등)을 통하여 취득 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본 조에 위반한 자두캐시 등의 취득 또는 사용이 발생한 경우 발행자는 즉시
해당 자두캐시 등의 효력을 소멸시키고 이를 통한 고객의 상품 등 제공 또는 환불 청구를 거부할 수 있으며, 이미
상품 등을 제공하거나 환불을 행한 경우 해당 고객에게 그 상품 등 대금 상당액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환불)
1. 고객은 자두캐시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까지 발행자로부터 구매액 전부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유효기간 경과 전 자두캐시를 사용하여 해당 자두캐시 금액(다수의 상품권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총 금액)의 60%(1만원 이하의 자두캐시는 80%) 이상에 해당하는 물품 등을
제공받은 후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발행자는 고객에게 잔액(구매액을
기준으로 사용비율에 따라 계산하여 남은 비율의 금액)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3. 고객은 유효기간 경과 후(제9조의 소멸시효가 완성되지 않은 경우에 한함)에도 구매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기 이전까지 발행자에게 자두캐시의 미사용 부분에 대한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행자는 잔액(제2항의
기준에 따라 계산된 금액)의 90% 상당액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9조 (소멸시효)
1. 자두캐시를 구매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상법상의 상사채권소멸시효가 완성되며, 고객은 발행자에게
상품 등의 제공, 환불 및 잔액반환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제1항의 기간을 산정함에 있어서는
충전일을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소멸시효가 완성됩니다.
제10조 (지급보증 등)
1. 발행자는 자두캐시에 대하여
지급보증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이하 “지급보증 등”)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에 관한 사항을 자두캐시 상에 표시하여야 하며, 지급보증
등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사실을 자두캐시 상에 명시하여야 합니다.
2. 자두캐시의 지급보증 등에 관한 사항은 해당 자두캐시 상에 기재된 바에 따릅니다.
제10조 (발행자의 책임)
1. 자두캐시의 이용과 관련된 고객의
권리에 대한 최종적인 책임은 발행자가 부담합니다.
2. 데이터의 위조 또는 변조 등으로 고객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발행자는 고객의 피해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발행자가 해당 피해와 관련하여 고객의 관리소홀 등의 책임을 입증하거나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것임을 입증한 경우에는 본 항의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1조 (무상제공된 자두캐시)
1. 발행자는 고객이 상품의 구매, 상품평의 작성, 이벤트 참여 등 발행자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발행자의 정책에 따라 고객에게 자두캐시를 무상으로 제공 또는 적립해줄 수 있습니다.
2. 이 약관의 다른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무상으로 제공, 적립받은 자두캐시를 발행자가 정한 유효기한 등 조건의 범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환불할 수 없습니다.
3. 고객이 발행자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기 보유한 무상으로 제공, 적립받은 자두캐시는 위 해지에 따라 즉시
소멸합니다.
제12조(분쟁해결)
이 약관은 대한민국법을 그 준거법으로 하며, 이에 따라 해석되고, 협의에 의하여 이 약관에 관련된 분쟁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분쟁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에 있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합니다.
제13조(기타)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또는 약관 해석상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과
발행자 등의 합의에 의하여 결정한다. 다만,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전자금융거래 기본약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여신전문금융법」등 관계법령 및 거래관행에 따른다.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자넷서포트 마케팅 광고상품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이용자가 ㈜나인커뮤니케이션(이하 “회사”)의 자격증
정보 제공 웹사이트 “자넷”
(https://www.janet.co.kr/)에 이용자의 광고를 게재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 사항 및 당사자들간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하게
규정함에 그 목적이 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뜻은 다음 각 호와 같다. 그 이외에는 「나인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상품 이용약관」의 정의된 바에 따른다.
1. “배너광고”라 함은 회사의 “자넷 홈페이지” 내 특정 위치에 사각형의 띠 모양으로 노출되는 광고를 의미한다.
2. “광고소재”라 함은 배너광고를 통하여 게재되는 이미지, 동영상 및 기타 콘텐츠를 의미한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관련 웹페이지, 이용자
전용 시스템 등의 초기화면에 게시한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변경약관 및 변경약관의 적용일자와 변경 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회사의 관련 웹페이지, 이용자
전용시스템 등에 공지한다. 다만, 변경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14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회사의 관련 웹페이지, 이용자 전용시스템 등에 공지하거나, 이용자에게 서면 또는 이메일
등으로 통지한다.
④ 이용자는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본 약관에 따른 배너광고 서비스 계약을 해지
할 수 있다.
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4조 (회사와 이용자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 상의 광고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이용자에게 광고소재 등 관련자료 및 정보를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요청할 수 있고,
이 경우 이용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사의 요구에 응하여야 한다.
② 이용자는 회사에게 본 계약 상의 광고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것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신의와 성실을 다하여 광고업무를 수행해야 한다.
제5조 (광고의 집행)
① 회사는 「나인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상품 이용약관」 제11조에 따라 광고 컨텐츠가 확정되면, 이를 ‘광고게재신청서’에
있는 광고내역에 정한 바에 따라 집행하여야 한다.
② 회사에 의한 광고 집행이 이루어진 이후, 이용자는 회사가 광고를 집행한 내용에 대하여
확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의 요청에 응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광고게재신청서’에 있는 광고내역에서
정한 광고를 모두 집행하지 못한 경우,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과 구체적인 사유를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통지하여야 한다.
이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상호 서면합의에 따라 광고대금을 변경할 수 있다.
④ 제3항에 따른 광고대금의 변경은 일방당사자의 귀책사유에 따른 손해배상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원칙이나, 양 당사자의 상호합의에 의하여 변경된 광고대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손해배상액으로
갈음할 수 있다. .
⑤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광고게재신청서’에
따른 배너광고 계약을 체결한 후, 계약의 내용을 임의로 수정, 변경, 취소하는 경우에는 위약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위약금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개별 ‘광고게재신청서’에 따른다.
제6조 (광고의 변경 등)
① 이용자는 임의로 제3조에 따라 제공한 광고소재를 교체할 수 없다. 단, 이용자와 회사는 광고소재 교체의 필요성이 있는 경우 서면에
의한 합의로 광고소재를 교체할 수 있다.
② 회사는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에게 광고소재 교체를 요청할 수 있다.
③ 회사가 제2항에 따라 광고소재의 교체를 요청했음에도 이용자가 이를 교체하지 않아, 소비자의 광고 클릭율이 통상의 경우에 비해 낮거나, 광고소재로 인해
회사의 소비자 호감도 또는 명예ㆍ평판ㆍ신용이 저하되는 등의 부정적인 효과가 우려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에 서면 통지 후 광고 노출을 중단할 수 있다. 이때, 회사는
잔여광고비(총 이용료에 광고 잔여일수를 곱한 금액)를 이용자에게
환급하여야 한다. 이용자는 회사의 서면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④ 회사의 노출 정책에 따라 광고물의 위치, 크기 변경이 불가피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광고물의 게재위치, 크기를 변경할
수 있다. 이용자는 광고물의 게재위치, 크기 등의 변경을
희망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게 광고물 노출 중단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광고물 노출 중단을 거부할
경우 본 약관에 따른 배너광고 서비스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7조 (광고게재의 거부, 집행의 정지 또는 중단)
이용자가 회사에게 위탁하는 광고가 「나인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상품 이용약관」 제12조 (광고상품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광고의 게재를 거부하거나 이미
게재된 광고의 집행을 정지 또는 중단할 수 있다.
제8조 (광고대금의 지급)
‘광고게재신청서’ 광고대금 지급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광고게재신청서에 기재된 바에 따른다.
제9조 (본 약관에 따른 계약의 해제 및
해지)
① 회사와 이용자는 상호 서면 합의에 의하여 본 약관 및 광고 게재신청서에 따른 배너광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② 회사 또는 이용자는 상대방이 「나인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상품 이용약관」 제12조(광고상품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상대방에게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그 이행 또는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시정 요청을 받고 [14]일 내에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본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다만, 이용자가 광고비의
전부 또는 일부의 결제를 2개월 이상 지체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이용자에 대한 배너광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3개월 이상 연체하는 경우에는 본 약관 및 광고게재신청서에 따른 배너광고계약 을 해지할
수 있다.
③ 제1항 및 제2항 이외의 경우 양 당사자는
「나인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상품 이용약관」 제15조 제4항(본 약관에 따른 계약의 해지)의 규정에 따라 본 약관에 따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④ 제2항 단서의 해제 또는 해지의 의사표시는 반드시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하여야 한다.
제10조 (계약내용의 변경)
회사 또는 이용자는 광고 게재신청서에 따른 배너광고계약의 세부적인 내용을 변경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상대방에게 서면(전자문서 포함)으로 통지한 후 상호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다.
제11조 (약관의 적용)
본 약관은 「나인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상품 이용약관」과 일체를 이루어 완전한 효력을 구성하며,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나인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상품 이용약관」을 적용한다.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한다.
본 약관은 2021년 1월 1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처리방침(기업서비스용)
제1조 총칙
1. ㈜나인커뮤니케이션(이하 “회사”)의 자격증 정보 제공 웹사이트 “자넷” (https://www.janet.co.kr/)(이하 “본 사이트”)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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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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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제공목적 |
제공항목 |
보유·이용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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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 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 정정,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 사이트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E-mail로 연락하시면 조치하겠습니다.
2.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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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이용자가 동의하신 내용을 이용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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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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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절차로 행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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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적으로 회원 탈퇴(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시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3. 이상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가 종료되거나 법령에서 정한
기간까지 관련 개인정보가 보유, 이용될 수 있습니다.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
2) 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관계 정산시까지 |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4)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른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5년 |
5)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거래에 관한 기록 - 가입자의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에 관한 기록: 1년 |
4.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받겠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본 사이트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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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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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10조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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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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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안내
본 사이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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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성명
: 정보철 직책
: 전문위원 전화번호: 1544-6333 이메일: [email protected] |
제15조 권익침해구제방법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국번없이) : 1833-6972 (www.kopico.go.kr)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
부 칙 시행일 등
1. 본 방침은 2021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주식회사 나인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자넷(이하 ‘회사’라 함)는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청소년의 권리와 회사의 사회적 책임 청소년은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해치거나 해칠 우려가 있는 인터넷 환경으로부터 보호받을 법적 권리가 있으며, 회사는 청소년이 음란, 언어폭력 등의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건전한 인터넷 사용 환경을 조성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에 유해한 키워드에 대한 금칙어를 적용하고 있으며,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해정보가 있는 경우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명시한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교육 시행 회사는 청소년이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 유해정보에 대한 관리와 감독을 철저히 하기 위하여 청소년보호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 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5.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여러분들은 1388번을 꼭 기억해두세요. 국번없이 1388!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전화1388) – 청소년의 일상적인 고민 상담부터 가출, 학업중단, 인터넷 중독 등 전국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찾기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031-333-1900) – ADHD,부안,우울 등 심리 정서적 문제,인터넷(게임) 몰입,은둔형 외톨이, 학교 부적응 등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청소년 보호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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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나인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자넷(이하 ‘회사’라 함)는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두캐쉬 약관
1. 청소년의 권리와 회사의 사회적 책임 청소년은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해치거나 해칠 우려가 있는 인터넷 환경으로부터 보호받을 법적 권리가 있으며, 회사는 청소년이 음란, 언어폭력 등의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건전한 인터넷 사용 환경을 조성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에 유해한 키워드에 대한 금칙어를 적용하고 있으며,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해정보가 있는 경우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명시한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교육 시행 회사는 청소년이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 유해정보에 대한 관리와 감독을 철저히 하기 위하여 청소년보호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 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5.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여러분들은 1388번을 꼭 기억해두세요. 국번없이 1388!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전화1388) – 청소년의 일상적인 고민 상담부터 가출, 학업중단, 인터넷 중독 등 전국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찾기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031-333-1900) – ADHD,부안,우울 등 심리 정서적 문제,인터넷(게임) 몰입,은둔형 외톨이, 학교 부적응 등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청소년 보호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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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나인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자넷(이하 ‘회사’라 함)는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1. 청소년의 권리와 회사의 사회적 책임 청소년은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해치거나 해칠 우려가 있는 인터넷 환경으로부터 보호받을 법적 권리가 있으며, 회사는 청소년이 음란, 언어폭력 등의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건전한 인터넷 사용 환경을 조성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에 유해한 키워드에 대한 금칙어를 적용하고 있으며,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해정보가 있는 경우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명시한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교육 시행 회사는 청소년이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 유해정보에 대한 관리와 감독을 철저히 하기 위하여 청소년보호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 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5.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청소년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여러분들은 1388번을 꼭 기억해두세요. 국번없이 1388!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전화1388) – 청소년의 일상적인 고민 상담부터 가출, 학업중단, 인터넷 중독 등 전국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찾기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031-333-1900) – ADHD,부안,우울 등 심리 정서적 문제,인터넷(게임) 몰입,은둔형 외톨이, 학교 부적응 등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청소년 보호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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