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 문제 족보
-
· 첨부파일 : 자넷에서 알려주는 구글 애널리틱스 문제 족보.pdf (110.5K) 다운로드
자넷에서 알려주는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출제 자료
본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출제 자료는 2022년 07월 기준으로 제작되었으며 출제자료를 통해 30분만에 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총 70문항으로 시험은 진행되며, 전체 문제의 80% 이상만 획득한다면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시험을 진행하며 본 출제 자료에서 문제의 일부를 검색(Ctrl+F) 후 답안을 확인하며 시험에 응시하시면 됩니다.
단, 문제의 보기는 순서가 변경되어 출제될 수 있으므로 보기의 순번이 아닌 답안을 확인하신 후 정답을 체크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매년 재 응시를 통해 갱신해야 합니다.
------------------------
Q1. '개학' 캠페인의 데이터만 캠페인 보고서에 포함하는 필터는? 정답: ②
① '페이지 제목' 입력란과 '개학' 패턴을 지정한 맞춤 포함 필터
② '캠페인 이름' 입력란과 '개학' 패턴을 지정한 맞춤 포함 필터
③ '캠페인 이름' 입력란, '개학' 문자열, '포함' 패턴을 지정한 맞춤 찾기 및 바꾸기 필터
④ '해당 호스트 이름으로 유입된 트래픽'이 '개학'과 동일한 사전 정의된 포함 필터
Q2. 샘플링은 세분화 전에 보고서에 적용된다. 정답: ②
① 참
② 거짓
Q3.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본 '매체'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정답: ④
① 추천
② CPC
③ 자연 트래픽
④ Google
Q4. 보기의 데이터 필터 설정이 아닌 것은? 정답: ②
① 포함
② 복원
③ 수정
④ 제외
Q5. 데이터 가져오기가 사용 설정되지 않은 보기에서는 맞춤 측정기준 생성 이전의 기간에 대한 맞춤 측정기준 값을 볼 수 있다. 정답: ①
① 거짓
② 참
Q6. 사용자가 처음으로 방문한 웹사이트 페이지를 볼 수 있는 보고서는? 정답: ④
① 페이지 보고서
② 모든 페이지 보고서
③ 위치 보고서
④ 방문 페이지 보고서
Q7. 데이터 분석에 세그먼트를 사용할 때의 이점이 아닌 것은? 정답: ②
① 전환 방문자수 vs. 비전환 방문자수처럼 사용자 그룹의 행동 측정항목을 비교
② 보기에서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수정
③ 전환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특정 전환 경로를 따로 분리하여 분석
④ 단일 세션 또는 다중 세션 조건에 따라 사용자를 분석
Q8.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에서 Google 애널리틱스로 페이지뷰 조회를 전송하는 시기는? 정답: A1
① 사용자가 추적 코드가 삽입된 웹페이지를 로드할 때마다
②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검색을 수행할 때마다
③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동영상을 클릭할 때마다
④ 사용자가 상품을 온라인 장바구니에 추가할 때마다
Q9. 다중 채널 유입경로 보고서에서 전환에 기여한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 채널은? 정답: ④
① 유료 및 자연 검색
② 웹사이트 추천
③ 소셜 네트워크
④ TV 광고
Q10. Google Ads에서 키워드 입찰가를 변경할 때 사용할 수 없는 사용자 특징은? 정답: ③
① 위치
② 기기
③ 광고 환경설정
④ 시간대
Q11. 사용자가 전환 유입경로의 어느 위치에서 유입 또는 종료했는지를 나타내는 보고서는? 정답: ②
① 트리맵
② 목표 흐름
③ 사용자 시간
④ 동질 집단 분석
Q12.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추적할 수 있는 조회는? 정답: ②
① 페이지뷰
② 모두 정답
③ 거래
④ 이벤트
Q13. 맞춤 세그먼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는 기준은? 정답: ②
① 측정기준
② 광고 유형
③ 측정항목
④ 사용자 액션의 순서
Q14. 사용자가 제품 카탈로그를 다운로드한 횟수를 수집하려는 경우 사용하는 기능은? 정답: ③
① 계산된 측정항목
② 맞춤 보고서
③ 이벤트 추적
④ 맞춤 측정기준
Q15.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수집할 수 없는 데이터는? 정답: ③
① 청구서 수신 도시
② 구매액
③ 개인 식별 정보
④ 제품 SKU
Q16. 웹사이트에서 고객 검색어 추적에 필요한 기능은? 정답: ④
① 향상된 전자상거래
② 검색 필터
③ 데이터 가져오기
④ 사이트 검색
Q17.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목표는? 정답: ③
① 페이지뷰, 이벤트, 거래, 소셜
② 위치, 이벤트, 시간, 세션당 사용자 수
③ 대상 위치, 이벤트, 기간, 세션당 페이지 수 또는 화면 수
④ 대상 위치, 이벤트, 페이지뷰,
이하 문제는 첨부파일 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