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뉴스

독서지도사 자격증, 시공간 제약없이 모바일 무료 교육 진행!

자격증매니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독서지도사 자격증 학습이 가능하다고...?


한국교육검정원(이하 한교검)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독서지도사 과정 등 추가서류제출 없이 진행되는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교검 측에 따르면 전 과정 모바일로 진행돼 수강생들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학습해 볼 수 있다. 자격증 취득과정을 무료로 수강하기 위해서는 한교검 홈페이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를 입력하면 된다.

 

발급되는 모든 자격증은 법적 효력이 적용돼 수강생들은 취업 활동뿐 아니라 자격증 제출이 가능한 모든 기관에 활용할 수 있다.

 급변하는 현대사회 속 일자리 생태계 또한 달라지고 있다. 더욱 다양한 자격증 소지로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노력하는 계층들에게 이번 무료 혜택은 경쟁력강화에 도움될 것으로 예측된다.

 

그중 독서지도사는 생각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지도사 양성 과정이다.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생각하기 활동을 통해 아동, 청소년들의 사고력 및 창의성을 높이는 역할을 맡는다. 단순히 읽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올바른 독서법을 지도해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독서 활동을 할 수 있게 돕는다. 독서클럽, 글짓기 교실, 독서 논술학원 등에서 강사로 활동할 수 있고 독서 관련 단체 연구원, 초등학교 방과 후 특기적성 교사, 출판 관련 업체 연구원 등으로도 활약할 수 있다.

 

한편 한교검은 민간자격증 표시 의무사항에 대해 공지하고 있다.


[c. 제주교통복지신문, https://www.jejutwn.com/news/article.html?no=144908] 

2
3
4
5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