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러닝팩토리 입니다. 러닝팩토리는 2012년 B2B 교육서비스업을 시작으로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공공기관 등 다방면에 걸쳐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교육서비스업에 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내일배움카드 교육서비스는 2019년 런칭하였으며, 이 또한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러닝팩토리는 경영원칙은 신뢰경영, 소통경영, 현장중시 경영, 윤리경영을 모토로 고객을 위한 서비스에 최적화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신뢰경영(Trust) 내부 구성원간 그리고 고객과의 믿음을 바탕으로 한 신뢰 서비스를 제1 원칙으로 추구 합니다. 2. 소통경영(Communication) 내부소통과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그를 기반한 정확한 서비스를 추구 합니다. 3. 현장중시 경영(Field) 내부 상호간의 업무를 이해하고 고객의 현황을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추구합니다. 4. 윤리경영(Ethics) 경영활동 및 모든 의사결정의 기준이 되며 그를 기반한 윤리적 서비스를 추구합니다. 러닝팩토리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 제공, 누구나 편하게 학습 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 제공, 학습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사후 관리 등 고객을 위한 경영원칙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