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텔러(CBT)

은행텔러(CBT)

일정이 없습니다.

일정이 없습니다.

개요
시행기관 바로가기
은행의 창구에서는 예금이나 적금, 인출, 카드 또는 보험 등 다양한 상담 및 업무처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텔러업무를 현장에서 보다 능숙하세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 자격이 있는 바로 은행텔러 자격증이다. 은행텔러(CBT:Certified Bank Teller)자격증은 창구에서 일어나는 제반업무에 대해 신속하고 친절한 업무수행과 정확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도움을 주고 상담을 통해 문제해결을 하도록 도와주는 금융전문가로서의 종합적인 실무처리능력을 검정한다.
난이도 전망
FAQ
NEW 자넷톡
# 자주 묻는 질문 ! FAQ를 확인해보세요 !
질문 없음

자격증 전문가가 지금 대기중입니다.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

글쓰기 바로가기
# 답변을 기다리는 새 질문들을 확인해 보세요 !
질문 없음

자격증 전문가가 지금 대기중입니다.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

글쓰기 바로가기

은행텔러(CBT)(이)란?

  • 기본정보

    기본정보

    등급

    내용

    등급없음

    은행창구에서 발생하는 수신실무, 가계여신실무, 출납 및 계산업무, 외국환, 내국환, 신용카드, 지로 및 공과금, 전자금융, 방카슈랑스 등 금융관련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고객서비스 제공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자격증 맞춤정보
우리동네학원
    검색된 결과가 없습니다!
    등록된 교재가 없습니다.
탑클릭(Top Click)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