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지도사 | 종이의 평면적 특성을 이용하여 시각과 공간의 조형 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적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표현 형태로 만드는 종이조형 예술활동을 아동 미술교육에 활용하여 이들의 정서함양, 조형감과 색채감, 과학적 탐구심 등을 향상시키는 지도 역할 수행 |
등급 | 내용 |
---|---|
지도사 | 종이의 평면적 특성을 이용하여 시각과 공간의 조형 활동을 통해 자신의 미적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표현 형태로 만드는 종이조형 예술활동을 아동 미술교육에 활용하여 이들의 정서함양, 조형감과 색채감, 과학적 탐구심 등을 향상시키는 지도 역할 수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