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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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급 | 병원고객관리 ( 예약.대기.상담. 교육.고객응대.컴플레인관리). 조직관리(조직파악. 직원교육.고객만족도조사. 내부고객 만족도 증진활동. 원내회의주관). 자기관리(매너.이미지메이킹.외국어.상담능력.고객별응대방법). 병원마케팅(마케팅전략.병원관리) 병원원무관리(접수.수납.보험.문서데이터). 병원시설관리(물품.감염.안전.환경). 의료서비스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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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급 | 병원고객관리 ( 예약.대기.상담. 교육.고객응대.컴플레인관리). 조직관리(조직파악. 직원교육.고객만족도조사. 내부고객 만족도 증진활동. 원내회의주관). 자기관리(매너.이미지메이킹.외국어.상담능력.고객별응대방법). 병원마케팅(마케팅전략.병원관리) 병원원무관리(접수.수납.보험.문서데이터). 병원시설관리(물품.감염.안전.환경). 의료서비스 기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