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전문가 | 전문적인 서비스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며 고객을 위한 서비스 태도와 기술 서비스, 고객응대, 불만고객응대, 내/외부 고객 만족개선 서비스 기획 등 전문적인 고객서비스 교육을 다양한 기관에서 지도하는 직무를 수행한다. |
등급 | 내용 |
---|---|
전문가 | 전문적인 서비스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며 고객을 위한 서비스 태도와 기술 서비스, 고객응대, 불만고객응대, 내/외부 고객 만족개선 서비스 기획 등 전문적인 고객서비스 교육을 다양한 기관에서 지도하는 직무를 수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