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등급없음 | 아동의 정상-이상발달과 적응행동 및 문제행동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토대로 대상자의 행동 및 발달수준에 대한 현행수준 파악 및 평가 .관련기관(복지관, 개인상담센터, 보육시설 등)에서 대상아동의 행동 및 발달을 촉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 계획하여 운영하거나, 전문가(교사, 상담사, 치료사 등)의 보조업무 수행. |
등급 | 내용 |
---|---|
등급없음 | 아동의 정상-이상발달과 적응행동 및 문제행동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토대로 대상자의 행동 및 발달수준에 대한 현행수준 파악 및 평가 .관련기관(복지관, 개인상담센터, 보육시설 등)에서 대상아동의 행동 및 발달을 촉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 계획하여 운영하거나, 전문가(교사, 상담사, 치료사 등)의 보조업무 수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