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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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급(관리자) (공인) | - 서비스경영일반 및 서비스 품질관리, 서비스 접점관리에 대한 이론을 원론 수준에서 이해하고,- 서비스 인적자원 및 서비스 세일즈관리, 고객관계 관리에 대한 실무를 이해함으로써,- 기업(관)에서 서비스 관리/감독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
2급(운영자) (공인) | - 고객만족경영 및 서비스품질에 대한 이론을 개론 수준에서 이해하고,- 서비스 세일즈관리,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서비스현장 실무를 이해함으로써,- 기업(관)에서 서비스 운영/조직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
3급(실무자) (공인) | - 서비스현장과 고객특성에 대한 이론을 입문 수준에서 파악하고, - 서비스 매너 및 에티켓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고객관계상의 커뮤니케이션 실무를 이해함으로써,- 기업(관)에서 서비스 현장/실무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