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이 없습니다.

일정이 없습니다.

개요
시행기관 바로가기
MAT(경영능력시험)서비스경영 시험은 고객만족과 서비스경영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서비스 기획(Planning)/관리(Control)/개선(Improvement)’을 수행하는 직무를 평가/인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동 시험의 주관기관은 지식경제부 산하 특별법인인 한국생산성본부이며,MAT(경영능력시험)서비스경영의 주관/시행에 있어 다음 2가지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1)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산출기관으로서 15년 이상의 서비스경영 관련 산업계 진단지도경험 및 국내외 전문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2) ITQ(정보기술자격) 등 6종의 국가공인자격 운영기관으로서 15년 이상동안 550만명 이상의 응시인원을 배출한 자격시험 운영기관이다.
난이도 전망
FAQ
NEW 자넷톡
# 자주 묻는 질문 ! FAQ를 확인해보세요 !
질문 없음

자격증 전문가가 지금 대기중입니다.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

글쓰기 바로가기
# 답변을 기다리는 새 질문들을 확인해 보세요 !
질문 없음

자격증 전문가가 지금 대기중입니다.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

글쓰기 바로가기

SMAT(서비스경영자격)(이)란?

  • 기본정보

    기본정보

    등급

    내용

    1급(관리자) (공인)

    - 서비스경영일반 및 서비스 품질관리, 서비스 접점관리에 대한 이론을 원론 수준에서 이해하고,- 서비스 인적자원 및 서비스 세일즈관리, 고객관계 관리에 대한 실무를 이해함으로써,- 기업(관)에서 서비스 관리/감독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2급(운영자) (공인)

    - 고객만족경영 및 서비스품질에 대한 이론을 개론 수준에서 이해하고,- 서비스 세일즈관리,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서비스현장 실무를 이해함으로써,- 기업(관)에서 서비스 운영/조직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3급(실무자) (공인)

    - 서비스현장과 고객특성에 대한 이론을 입문 수준에서 파악하고, - 서비스 매너 및 에티켓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고객관계상의 커뮤니케이션 실무를 이해함으로써,- 기업(관)에서 서비스 현장/실무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자격증 맞춤정보
우리동네학원
    검색된 결과가 없습니다!
    등록된 교재가 없습니다.
탑클릭(Top Click)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