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병원의 중간관리자로 환자들의 의료서비스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병원에서 할 일을 대신 상담, 환자응대, 고객 컴플레인 관리 및 의사가 진료에 전담할 수 있도록 진료 계획 및 스케줄 관리 업무를 담당하여 병원 전반적인 환경 개선과 고객의 서비스 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직무 |
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병원의 중간관리자로 환자들의 의료서비스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병원에서 할 일을 대신 상담, 환자응대, 고객 컴플레인 관리 및 의사가 진료에 전담할 수 있도록 진료 계획 및 스케줄 관리 업무를 담당하여 병원 전반적인 환경 개선과 고객의 서비스 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직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