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해당 과정을 취득한 자는, QA업무 이해하고 QPI 작성, 스크립트 설계, QA평가결과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등 상담 품질관리 전반의 실무능력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전문적인 강의 및 코칭 스킬로 상담사 개인 또는 센터 전체의 상담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
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해당 과정을 취득한 자는, QA업무 이해하고 QPI 작성, 스크립트 설계, QA평가결과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등 상담 품질관리 전반의 실무능력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전문적인 강의 및 코칭 스킬로 상담사 개인 또는 센터 전체의 상담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