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1급 | 방과후 또는 방과후 분야에서 아동생활지도 및 방과후 지도에 관한 이론적 연구와 학교에서 최적화된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 조직, 운영하여 아동들의 다양한 욕구를 이해하고, 방과후 문제점을 극복하여 건전한 방과후 시간을 형성 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전문가 역할 |
2급 | 방과후 또는 방과후 분야에서 아동생활지도 및 방과후 지도에 관한 이론적 연구와 학교에서 최적화된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 조직, 운영하여 아동들의 다양한 욕구를 이해하고, 방과후 문제점을 극복하여 건전한 방과후 시간을 형성 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전문가 역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