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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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없음 | 1.병원의 인적구성원과 제도적 서비스를 개발하여 지속적인 병원의 발전과 질적 향상에 기여한다. 2.친절 서비스, 고객만족경영의 극대화를 위해 병원에 취업하여 사내교육을 실시하거나 프리랜서 강사로 활동하면서 각 병원마다 서비스 교육 출강이 가능하다. 3.병원 서비스 교육과정을 기획, 개발, 운영, 평가하는 것은 물론 병원 서비스 질적 향상에 기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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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없음 | 1.병원의 인적구성원과 제도적 서비스를 개발하여 지속적인 병원의 발전과 질적 향상에 기여한다. 2.친절 서비스, 고객만족경영의 극대화를 위해 병원에 취업하여 사내교육을 실시하거나 프리랜서 강사로 활동하면서 각 병원마다 서비스 교육 출강이 가능하다. 3.병원 서비스 교육과정을 기획, 개발, 운영, 평가하는 것은 물론 병원 서비스 질적 향상에 기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