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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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없음 | 어떤 사람들이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는지, 자주 찾는 정보는 무엇인지, 한번 찾으면 얼마동안 머무는지부터 기업들의 제품에 대한 상품평가분석등 다양한 데이터들을 분석한다. 기획안을 세워 분석할 빅데이터의 자원을 찾고, 프로그램을 짠 뒤 통계학적으로 분석하는 작업을 거치게 되며, 대용량의 데이터를 분석처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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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없음 | 어떤 사람들이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는지, 자주 찾는 정보는 무엇인지, 한번 찾으면 얼마동안 머무는지부터 기업들의 제품에 대한 상품평가분석등 다양한 데이터들을 분석한다. 기획안을 세워 분석할 빅데이터의 자원을 찾고, 프로그램을 짠 뒤 통계학적으로 분석하는 작업을 거치게 되며, 대용량의 데이터를 분석처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