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1급 | 유아 및 어린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재료를 탐구하고 이를 이용한 기법을 사용하여 주제를 정하고 스토리텔링을 도입하여 단계별 만들기를 계획, 정해진 주제에 맞추어 실생활에서 사용되어질 수 있는 시계나 보관함 같은 실용적인 작품을 만들어 성취감을 높이는 수업을 지도하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
2급 | 유아 및 어린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초 표현기법을 이용하여 평면소품 만들기 수업을 지도하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
등급 | 내용 |
---|---|
1급 | 유아 및 어린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재료를 탐구하고 이를 이용한 기법을 사용하여 주제를 정하고 스토리텔링을 도입하여 단계별 만들기를 계획, 정해진 주제에 맞추어 실생활에서 사용되어질 수 있는 시계나 보관함 같은 실용적인 작품을 만들어 성취감을 높이는 수업을 지도하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
2급 | 유아 및 어린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초 표현기법을 이용하여 평면소품 만들기 수업을 지도하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