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1급 | 고객가치 창출 및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과 이미지 변화주도,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 자세 및 마인드 함양,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현장 고객접점(MOT)과 고객관계경영(CRM), 마케팅 관리업무 등의 분야에서 각종 고객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직무를 수행한다. |
등급 | 내용 |
---|---|
1급 | 고객가치 창출 및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과 이미지 변화주도,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 자세 및 마인드 함양,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현장 고객접점(MOT)과 고객관계경영(CRM), 마케팅 관리업무 등의 분야에서 각종 고객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직무를 수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