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1급 | 1. 아동이 수량인식, 숫자 인식, 수 세기, 도형 인식 등이 가능하도록 적합한 교구를 개발 및 사용한다. 2. 국가수준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교육 프로그램을 보육현장에 적합하도록 아동의 연령에 따라 응용 및 적용한다. 3. 단순한 공부가 아닌 놀이를 겸비한 방법을 통하여 아동들의 수학에의 흥미를 유발한다. |
2급 | 1. 아동이 수량인식, 숫자 인식, 수 세기, 도형 인식 등이 가능하도록 적합한 교구를 현장에서 활용한다. 2. 아동의 연령에 따라 적합한 수학교육 프로그램을 현장에서 활용한다. 3. 단순한 공부가 아닌 놀이를 겸비한 방법을 통하여 아동들의 수학에의 흥미를 유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