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1급 | 상담의 이론과 실제(상담원리. 상담기법), 놀이상담방법 및 기술, 놀이상담의 적용 이론을 이해하고 놀이 활동 속에서 대처방어전략 분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전문가로서 개인 및 집단 프로그램 상담을 활용할 수 있다. |
2급 | 상담의 이론과 실제(상담원리. 상담기법), 아동발달, 놀이상담 이론을 이해하고 놀이 활동 속에서 대처방어전략 분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준전문가로서, 개인 및 집단 프로그램 상담을 활용할 수 있다. |
등급 | 내용 |
---|---|
1급 | 상담의 이론과 실제(상담원리. 상담기법), 놀이상담방법 및 기술, 놀이상담의 적용 이론을 이해하고 놀이 활동 속에서 대처방어전략 분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전문가로서 개인 및 집단 프로그램 상담을 활용할 수 있다. |
2급 | 상담의 이론과 실제(상담원리. 상담기법), 아동발달, 놀이상담 이론을 이해하고 놀이 활동 속에서 대처방어전략 분석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준전문가로서, 개인 및 집단 프로그램 상담을 활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