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지도사 | 클레이아트에 대한 이론 지식 및 실습 경험을 바탕으로 밀가루 등 식자재를 주무르고 두드리는 반죽과정, 자르고 구멍내고, 도구나 틀을 이용하는 조형과정을 통해 위생에 유의하면서 아이들의 색채감과 오감 발달, 창의성과 집중력 향상, 두뇌개발과 정서 안정, 성취감 등을 높일 수 있도록 지도하는 역할 수행 |
등급 | 내용 |
---|---|
지도사 | 클레이아트에 대한 이론 지식 및 실습 경험을 바탕으로 밀가루 등 식자재를 주무르고 두드리는 반죽과정, 자르고 구멍내고, 도구나 틀을 이용하는 조형과정을 통해 위생에 유의하면서 아이들의 색채감과 오감 발달, 창의성과 집중력 향상, 두뇌개발과 정서 안정, 성취감 등을 높일 수 있도록 지도하는 역할 수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