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1급 | 전래 놀이 지도자로서 건강한 삶 을 추구하는 유아, 청소년(인터넷 과의존적인 대상), 장애우, 일반인, 노년을 대상으로 교감활동놀이, 협동놀이, 주의집중놀이, 오감톡톡놀이등을 통하여 건전한 놀이문화를 지도하여 정서적인 치료의 효과를 기대하며 이에 준하는 교육을 지도함. |
등급 | 내용 |
---|---|
1급 | 전래 놀이 지도자로서 건강한 삶 을 추구하는 유아, 청소년(인터넷 과의존적인 대상), 장애우, 일반인, 노년을 대상으로 교감활동놀이, 협동놀이, 주의집중놀이, 오감톡톡놀이등을 통하여 건전한 놀이문화를 지도하여 정서적인 치료의 효과를 기대하며 이에 준하는 교육을 지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