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아동교육기관에서 아동중심, 놀이중심 교육실행을 위해 발달 및 놀이 특성과 유형, 지도방법을 이해하고 행동분석, 상호작용, 문제행동, 생활습관 등 일상생활 지도와 통합적 놀이 기반 프로젝트로 STEAM 및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주도적 놀이를 통한 창의융합적 사고의 발달이 가능하도록 수준 높은 놀이를 지도하는 전문가 수준의 직무를 수행한다. |
등급 | 내용 |
---|---|
단일등급 | 아동교육기관에서 아동중심, 놀이중심 교육실행을 위해 발달 및 놀이 특성과 유형, 지도방법을 이해하고 행동분석, 상호작용, 문제행동, 생활습관 등 일상생활 지도와 통합적 놀이 기반 프로젝트로 STEAM 및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주도적 놀이를 통한 창의융합적 사고의 발달이 가능하도록 수준 높은 놀이를 지도하는 전문가 수준의 직무를 수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