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뉴스

이래서 대기업 대기업 하는구나! 인기 대기업 사내 복지 Best 3

자격증매니저

 

이래서 대기업 대기업 하는구나! 인기 대기업 사내 복지 Best 3

 

안녕하세요! 자넷입니다. 취준생이라면 한 번쯤 다 지원해 보고 입사까지 상상해 보는 곳이 있죠? 바로 대기업 회사들입니다. 왜 다들 대기업을 원하는 걸까요? 단순히 연봉이 높고, 회사의 유명세 때문일까요? 이것만으로도 큰 장점이 되지만 회사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내 복지도 좋기 때문입니다. 대기업 중 사내 복지로 손꼽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오늘 자넷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대기업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죠! 삼성전자는 높은 연봉으로도 모든 취준생들의 워너비이지만 엄청난 사내 복지로 회사원들에게도 드림인 직장입니다. 그중 첫 번째는 바로 통근버스 제공입니다. 다양한 노선과 시간대로 서울, 경기 구석구석까지 통근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매일 아침 지옥철로 고생하는 회사원들에게는 최고의 사내 복지겠죠? 두 번째로는 사내 병원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급여 항목에 한해 본인은 물론 배우자, 자녀 의료비까지 실비 지원을 해줍니다.


 

카카오

 

두 번째로 사내 복지가 좋은 대기업은 바로 카카오입니다. 카카오의 사내 복지는 첫 항목부터 파격적인데요. 직원들의 대출금을 최대 15천만 원까지 지원해 준다는 것입니다. 대출 자금의 2% 초과 이자에 대해서도 지원을 해줍니다. 또한 만 3년 근무마다 1개월의 유급 휴가와 함께 20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개인별 베네핏 카드를 지급하여 자기개발과 취미 활동을 지원해 준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사내 복지죠?


 

CJ ENM

 

마지막 대기업은 바로 CJ ENM입니다. 첫 번째 사내 복지로는 바로 B.I+ 제도인데요. B.I+Break for Invention Plus를 줄인 것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를 회사 밖에서 자유롭게 보낼 수 있는 제도입니다. 사실상 매주 4.5일의 업무 시간만 갖는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또한 회사가 내건 조건을 충족 시 자사주를 지급하는 양도제한조건부 주식을 지원합니다. 마지막 사내 복지는 정말 파격적인데요. 매월 10명씩 제주도 거점 오피스에서 근무할 수 있으며 1인당 숙소비 200만 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쭉 대기업의 사내 복지를 확인하니 왜 사람들이 대기업 대기업 하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취업을 준비하는 요즘! 많이 지치고 목적을 잃으셨다면 이러한 사내 복지 내용들을 보고 스스로에게 자극을 주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 알려드린 대기업 외에도 다양한 회사에서 좋은 사내 복지가 마련되어 있으니 지원하시는 회사의 사내 복지도 확인하셔서 스스로에게 동기부여를 줘보는 건 어떨까요? 자넷이 여러분들의 취업을 응원하겠습니다!

 


2
3
4
5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