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뉴스

내 스펙 차별화 시켜주는 이색 자격증은?

자격증매니저



내 스펙 차별화 시켜주는 이색 자격증은?

 

안녕하세요! 자넷입니다! 취업준비에서 빠질 수 없는 자격증 취득! 모든 사람들이 준비하고 있는 자격증을 여러분들도 준비 중이신가요? 내 스펙을 남들과 다르게 해주는! 특별한 이색 자격증에 도전해 보시는건 어떤가요? 차별화된 이색 자격증으로 내 스펙을 UP! 시켜주는 다양한 자격증을 알려드릴게요. 본인이 희망하는 직무와 관련 있는 자격증이라면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노인 건강 운동 지도사

고령화 사회가 진행되면서 실버 전문 강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노인 건강 운동 지도사가 대표적인 자격증입니다. 노인 건강 운동 지도사는 실버 노래 지도사 1급, 실버 레크리에이션 지도사 1급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해 교육을 받아야 이수할 수 있는 자격증 중 하나입니다. 




 

반려동물 관리사

 

우리나라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어느새 천 만 명을 넘어가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반려동물 관련 업종이 증가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관리사라는 자격증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관리사는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며, 1차 필기시험, 2차 실무 위주의 직무 교육을 거쳐 취득할 수 있습니다.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을 받아야 합격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퍼스널 컬러 인스트럭터

 

요즘 떠오르고 있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와 관련한 자격증도 떠오르고 있습니다. 퍼스널 컬러는 사계절의 이미지에 보이는 색채를 이용해 개인의 개성 있는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방법인데요. 이러한 퍼스널 컬러를 전문으로 봐주는 사람들의 자격을 인증하기 위해 나온 자격증이 퍼스널 컬러 인스트럭터입니다. 이 자격증을 취득하면 메이크업 관련 직종 또는 문화센터, 상담소 등에 취업이 가능한데요. 보통 퍼스널 컬러를 진단해 주는 개인 사업장을 오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리 심리상담사

 

요리 심리 상담사란 요리를 통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을 돕고, 정서적 문제를 치유해 주는 심리 상담사입니다. 요리 치료의 이론적 배경, 필요성, 요리 치료의 활용 방법 등 아동 심리 치료가 주된 내용입니다. 아이들의 잘못된 식습관을 개선해 주고, 균형적인 영양 섭취를 가능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주기도 하는데요. 요리 지도 방법 이수 이후, 한국 아동 요리지도자 협회 검증을 거친 후, 요리 심리 상담사 1급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캘리그래피 자격증 등 다양한 이색 자격증들이 있는데요. 모두들 준비하고, 도전하는 자격증 외에 이러한 이색 자격증을 취득하여 스펙 UP! 시켜주는 건 어떨까요? 지원하는 직무와 관련 있는 자격증이라면 그 직무에 대한 애정과 전문성을 더 높여줄 수 있어 플러스 요인이 될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자격증 중에도 관심 있는 자격증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자넷은 여러분들의 모든 취업 활동을 응원합니다!


2
3
4
5
(주)나인커뮤니케이션

Email : [email protected]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92, 1901~1903호 (원미동, 부천테크노밸리 유1센터) | 우편번호 : 14558
대표 : 배성원 | 사업자등록번호 : 216-20-9362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경기부천-3561 호
직업정보제공 신고번호 : J1512020210002

Copyright © JANET Corp. All Right Reserved.
자넷 공공데이터 활용 공모전 수상내역
추천 데이터 확인
AI JPRS
광고주 모집